더바인교회는 요한복음 15장 1-17절 말씀에 뿌리를 내리고 세워진 교회입니다. 
우리의 영원한 길과 진리와 생명이 되시는 예수님 안에서 생명을 얻고, 서로 사랑함으로 자라가고, 진리 안에서 자유를 발견하고 항상 열매 맺는 포도나무 공동체를 소망합니다. 특별히 더바인교회는 그리스도 안에서 항상 열매 맺기 위해서 네 가지 가치를 품고 나아갈 것입니다.
1. 생명 그리스도 안에서 항상 열매 맺는 풍성한 삶

수 그리스도 안에 거함으로 새 생명을 얻고, 많은 열매를 맺는 참된 행복을 누리기를 소망합니다. 많은 열매를 맺는 것은 하나님의 영광을 위한 일입니다(8절).

성도(교회)가 그리스도 안에서 교회와 가정 그리고 사회에서 풍성한 열매를 맺고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것이 교회의 사명입니다.


[요15:5]  나는 포도나무요 너희는 가지라


2. 사랑  예수님의 친구로 존재하는 아름다운 교회

연약했지만 이 땅에서 예수님의 친구로 살았던 제자들처럼 청라지역을 시작으로 열방의 소외되고 잃어버린 영혼들의 친구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요15:13-14]

사람이 친구를 위하여 자기 목숨을 버리면 이보다 더 큰 사랑이 없나니 너희는 내가 명하는 대로 행하면 곧 나의 친구라


3. 자유 그리스도 안에서 자유를 얻고 성장하는 공동체

그리스도의 진리 안에서 참된 자유를 누릴 때 성장과 성숙이 있습니다. 우리 안에 열매 맺지 못하게 하는 거짓 진리를 제거하고, 항상 열매 맺는 교회(성도)로 세워지길 소망합니다.


[요15:2] 무릇 열매를 맺는 가지는 더 열매를 맺게 하려 하여 그것을 깨끗하게 하시느니라


4.연합 서로 사랑하는 진실한 교제 공동체

그리스도 안에서 서로 사랑하며 하나 되는 진실한 교제 공동체를 소망합니다.


[요15:17] 너희로 서로 사랑하게 하려 함이라